본문 바로가기
일상 속 (단)(짠)재테크

아쿠아픽 AS 헌 제품 줄게 새제품 50% 할인해다오!!

by 환이87 2020. 12. 12.

안녕하세요 단짠 재테크 환이입니다! 

이번엔 코드리스 구강세정제 아쿠아픽 AQ220을 교환한 이야기입니다! 

5년 전 치아교정을 한 적이 있는데, 밥을 먹고 난 뒤 양치를 해도 치아 사이 사이에 끼는 음식물 때문에 
스트레스를 받은적이 있어요! 그때 구매한 제품이 아쿠아픽 AQ210으로 아쿠아픽 코드리스 초창기 모델이었습니다. 

근데 요녀석(AQ210)이 어느 날 충전이 되지 않아 AS문의를 했더니, 옛날 제품이라 수리는 안되고 기존 제품을
반납하면 다른 모델로 교환 해주겠다는 상담을 받았습니다. (요즘은 뭔가 수리 보다는 교환을 해주는 느낌이네요.)

 

교환 비용의 경우 AQ220은 50,000원 / AQ230(최신형)은 79,000원이라 안내를 받았어요.
그리고 추가 한대 분에 대해서
아쿠아픽 제품을 구매하면 50%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했습니다. 

고민 끝에 결정한 건 AQ220 제품이었어요. 최신형과의 차이는 물통 용량이 증가 (150ml → 200ml로)와
충전기 정도이며 기능은 거의 동일하다고 하네요.

AS를 신청하면 먼저 기존 상품을 포장해서 택배를 이용해서 아쿠아픽 회사로 보내주면 됩니다.
(저는 우체국 택배 이용했어요!) 그리고 회사측에서 제품 상태 확인 후 계좌번호 문자로 보내주면 확인 후 입금하면 됩니다. 


아쿠아픽 AQ220이 도착했어요!

 

 

 

 

배송의 경우 오후 2시전 입금 시 당일배송, 오후2시 이후 입금 시 다음 날 배송인데요! 저는 금요일 오전에
입금했더니 바로 다음날인 토요일날 상품을 받았고 배송비는 없었습니다.
(택배 기사님 빠르게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!) 

 

 

직관적인 디자인이 이쁘네요! AQ220

 

 

이번에도 AS를 통해 보다 저렴하게 제품을 교환할 수 있었는데요! 고장났다고 휙 버리기 보단
판매처에 문의해서 
상담 받고, 지출을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시는 건 어떨까요? :)

오늘도 미래를 위해 저축하시는 모든 분들을 응원합니다! 감사합니다~~^^